01178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700147056001900164082001900183245020700202246010400409260003100513300003900544500003300583504002500616546004000641650004800681650004600729700003400775700002800809900002800837950001100865KMO20151168720150319103535ta150225s2015 ggka 000 kor  a9788965400875g13000:c\250001 akorheng0 lEM6091062lEM6091063c201a691.15b15-7 a691.15a6562601a794.8a74122300a드로잉의 기초와 비디오 게임 아트 :b성공하는 비디오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전 기법부터 최신 아트 테크닉까지 /d크리스 솔라스키 지음 ;e유안나 옮김19aDrawing basics and video game art :bclassic to cutting-edge art techniques for winning game design a부천 :b프리렉,c2015 a240 p. :b천연색삽화 ;c26 cm a원저자명: Chris Solarski a참고문헌: p. 239 a영어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비디오 게임[video game]0KSH2001010817 8a드로잉(가공)[drawing]0KSH20010217941 aSolarski, Chris0KAC2015052531 a유안나0KAC20150525410a솔라스키, 크리스0 b\2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