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76na a2200277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700096245026200123300002200385545018700407545012000594545008900714653016900803700005300972700004801025700001401073773013701087856002101224900001901245900001601264900001801280KSI00082671920100823112032ta100707s2006 ulk A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70.5b아317ㅇc7(2)00a수업과정에서 경험한 상호작용 유형에 따른 예비특수교사의 반성적 사고 변화과정 =xReflective thinking transition process of special education preteachers according to the interaction types /d강영심,e김지훈,e김정은 ap. 23-44 ;c26 cm a강영심,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특수교육과 교수, 2단계 BK21 생애주기별 특수교육을 위한 포괄적 지원체제 개발 사업팀 팀장bkangys@pusan.ac.kr a김지훈,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신경정신과학교실 소아청소년정신과 교수bpnuhcap@naver.com a김정은, 부산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전임연구원bassi7517@korea.com a반성적 사고a반성적 저널a예비특수교사a상호작용 유형aReflective thinkingaReflective journalaSpecial education preteacheraInteraction type1 a강영심,g康榮心,d1963-0KAC2016338014aut1 a김지훈,g金志勳,d1967-0KAC2018303531 a김정은0 t아시아교육연구.d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g7권 2호(2006년 6월), p. 23-44q7:2<23w(011001)KSE200002720,x1229-944840u77018809aKd00010aKang, Youngsim10aKim, Jihoon10aKim, Joung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