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49na a2200265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400096245024500130300002200375545007600397545007400473545006800547653013800615700005300753700001400806700004800820773016500868900001801033900001501051900001701066KSI00080029720100619151337ta100421s2006 gn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6.1605b한488ㅁㅋc11(4)00aCATV 홈쇼핑에서 소비자의 비윤리적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xInvestigating the factors affecting unethical behaviors of consumers in CATV homeshopping /d박종희,e김도일,e최우리 ap. 23-46 ;c26 cm a박종희, 울산대학교 경영학과 교수bjhpark@mail.ulsan.ac.kr a김도일, 울산대학교 경영학과 교수bdkim@mail.ulsan.ac.kr a최우리, 울산대학교 박사과정bpoison2850@hanmail.net a신뢰a전환비용a충성도a소비자 비윤리적 행동 의도aTrustaSwitching costaLoyaltyaCustomer's unethical behaviors1 a박종희,g朴琮熙,d1955-0KAC2018224494aut1 a김도일1 a최우리,g崔우리,d1980-0KAC2016297940 t마케팅관리연구-한국마케팅관리학회.d한국마케팅관리학회.g11권 4호(2006년 10월), p. 23-46q11:4<23w(011001)KSE199700557,x1229-779810aPark, Jonghee10aKim, Doyle10aChoi, Woo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