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44nam a220067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9003200072052001400104056001100118082001400129245085500143260008800998300004201086440005001128490003001178504002501208650004701233700001401280700001401294700001401308700001401322700001401336700003601350700001101386700001401397700001401411700001401425700001401439700001401453700001401467700001401481700001401495700001401509700001401523700001401537700001401551700001401565700001401579700001401593700001401607700001401621700001401635700001401649700001401663700001401677700001401691700001401705700001401719700001401733700001401747710002001761710003901781710004001820710004601860830004701906950001701953KMO20147484120141215162456ta141202s2013 sjkad 000 korFT0 lEM6038205lEM6038206c2fGP01a536b14-3 a5362501a624.222100a강상자 구조와 트러스 구조가 결합된 장경간 하이브리드 교량구조 개발 :b건설기술혁신사업 최종보고서 /d주관연구기관명: 삼현피에프 ;e주관연구책임자: 신동기 ;e연구원: 김충언,e지구삼,e김보현,e안해영,e양인욱,e이인,e장형근,e하태열,e전민욱,e나윤호,e이동성,e이동혁,e서성봉,e강신재 ;e공동연구기관명: 도화엔지니어링 ;e공동연구책임자: 조명환 ;e연구원: 진정훈,e최명훈,e배규태,e김병선,e박형순,e김지선,e장효원,e권순섭,e윤종오,e나관웅,e조기연,e김태곤,e고준호 ;e공동연구기관명: 포항산업과학연구원 ;e공동연구책임자: 이필구 ;e연구원: 김진국,e조광일 ;e위탁연구기관명: 고려대학교 ;e위탁연구책임자: 강영종 a[세종] :b국토교통부 ;a[안양] :b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c2013 axl, 221 p. :b삽화, 도표 ;c30 cm00a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R&D report10aR&D ;v10기술혁신-A04 a참고문헌: p. 221 8a교량 공학[橋梁工學]0KSH19980020851 a신동기1 a김충언1 a지구삼1 a김보현1 a안해영1 a양인욱,d1975-0KAC2018H65591 a이인1 a장형근1 a하태열1 a전민욱1 a나윤호1 a이동성1 a이동혁1 a서성봉1 a강신재1 a조명환1 a진정훈1 a최명훈1 a배규태1 a김병선1 a박형순1 a김지선1 a장효원1 a권순섭1 a윤종오1 a나관웅1 a조기연1 a김태곤1 a고준호1 a이필구1 a김진국1 a조광일1 a강영종 a고려대학교 a삼현피에프0KAB2019092484aut a도화엔지니어링0KAB201911240 a포항산업과학연구원0KAB201807239 0aR&D(국토교통부) ;v10기술혁신-A041 a가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