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18na a2200205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52002000083245010000103300002200203545008000225545007700305653005100382700005300433700001400486773009100500856002100591KSI00074288920090619123924ta090422s2002 ggk IV 000 kor  a01100101a051b장383c2200a광고주와 광고대행사간의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d이영철,e김병훈 ap. 63-88 ;c26 cm a이영철, 장안전문대학 경영정보계열 부교수, 경영학박사 a김병훈, 장안전문대학 경영정보계열 강사, 경영학박사 a광고주a광고대행사a커뮤니케이션1 a이영철,g李永喆,d1958-0KAC2013297824aut1 a김병훈0 t長安論叢.d장안전문대학.g22집(2002), p. 63-88q22<63w(011001)KSE19950555940u75007581aKd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