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23nam a220048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200096245032100128300002200449545006800471545004700539545004700586545004700633545004700680545004700727545003100774545003100805545003100836653029600867700001901163700001401182700001401196700002801210700001401238700004801252700001401300700001401314700001401328773014501342900001601487900001701503900001601520900001801536900001601554900001801570900001901588900001701607900001701624KSI00069621220081101091250ta080804s2005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56.05b한592ㅎㄴc13(4)00a후진동이 나타나는 실화 진단 방법에서 가중치를 이용한 성능 향상에 대한 연구 =x(A)study on the improvement of misfire detection method with vibration by using the weight factor /d임지훈,e이태연,e김일구,e홍성률,e성진호,e박재홍,e윤형진,e박진서,e김동선 ap. 74-80 ;c26 cm a임지훈,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bljh@camus.snu.ac.kr a이태연,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 a김일구,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 a홍성률,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 a성진호,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 a박재홍,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 a윤형진, 현대자동차 a박진서, 현대자동차 a김동선, 현대자동차 a전자 제어 유닛a실화a가중치a실화 검출 중지 구간a실화 검출 지연 구간a점화 시기aECUaMisfireaWeight factoraSuppression section on following detected misfireaDetection section having no suppression sectionaMILaMalfunction indicator lampaIgnition timing1 a임지훈4aut1 a이태연1 a김일구1 a홍성률0KAC2020654181 a성진호1 a박재홍,g朴宰弘,d1961-0KAC2018384531 a윤형진1 a박진서1 a김동선0 t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d한국자동차공학회.g13권 4호(2005년 7월), p. 74-80q13:4<74w(011001)KSE199509701,x1225-638210aLim, Jihoon10aLee, Taeyeon10aKim, Ealgoo10aHong, Sungrul10aSung, Jinho10aPark, Jaehong10aYoon, Hyungjin10aPark, Jinseo10aKim, Dong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