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55na a2200301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3200093245012500125300002500250545006500275545007100340545006800411545006400479653014100543700001900684700004800703700001400751700004800765773015000813856002000963900001800983900001801001900001901019900001501038KSI00060443320131107134401070613s2006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5.05b한429ㄱㅎc35(5)00a기업 투명성과 기업 가치=xCorporate transparency and its value/d박헌준,e신현한,e강동관,e권인수 ap. 1361-1391;c26 cm a박헌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bhjpark@yonsei.ac.kr a신현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bhanshin@base.yonsei.ac.kr a강동관, 청주대학교 경제통상학부bdkkang@cju.ac.kr a권인수, 세종대학교 경영대학bKwonis@sejon.ac.kr a기업의 투명성a투명성 지수a기업가치a기업의 경제적 성과aTransparency and disclosureaFirm valueaAgency problem1 a박헌준4aut1 a신현한,g申鉉瀚,d1965-0KAC2012222761 a강동관1 a권인수,g權仁秀,d1962-0KAC2018850340 t경영학연구-한국경영학회.d한국경영학회.g제35권 5호(2006년 10월), p. 1361-1391q35:5<1361w(011001)KSE199505020,x1226-187440uT00000549290ad10aPark, Hunjoon10aShin, Hyunhan10aKang, Dongkwan10aKwon, In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