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93nam a220034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800147056001500165082001600180245015800196246005100354260004600405300003300451440003600484500004800520504002900568546004100597650003400638650004000672700003100712700005100743700002800794700004800822900002200870900004000892950001100932KMO20144279420140827134914tb140717s2014 ulka 000 kor  a9791130409979g03300:c\300001 akorheng0 lEM5937235lEM5937236c201a325.752b14-4 a325.7522501a659.13222100a기호학을 아는 광고 기호학을 모르는 광고 :b큰글씨책 /d미하이 나딘,e리차드 자키아 지음 ;e백문현,e송기인 옮김19aCreating effective advertising using semiotics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ax, 272 p. :b삽화 ;c30 cm00a커뮤니케이션북스 ;v414 a원저자명: Mihai Nadin, Richard D. Zakia a참고문헌: p. 261-268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광고[廣告]0KSH1998001149 8a기호학[記號學]0KSH19980249921 aNadin, Mihai0KAC2014222961 aZakia, Richard D.‏,d1925-20120KAC1996308541 a백문현0KAC2014217371 a송기인,g宋基忍,d1963-0KAC20141683810a나딘, 미하이10a자키아, 리처드 D.,d1925-20120 b\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