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28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700147056001300164082001400177245020100191246003000392260004600422300003300468440003600501500006900537504002400606546004100630650005300671700004800724700004800772700004600820700005300866900002200919900003800941950001100979KMO20143702320140730111735tb140718s2014 ulka d 000 kor  a9791130431758g93300:c\300001 akorheng0 lEM5936555lEM5936556c201a325.7b14-70 a325.72501a659.122100a광고와 설득커뮤니케이션 :b광고는 어떻게 소비자를 설득하는가 :b큰글씨책 /d존 오셔네시,e니콜라스 잭슨 오셔네시 지음 ;e남인용,e김미애 옮김19aPersuasion in advertising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ax, 291 p. :b삽화 ;c30 cm00a커뮤니케이션북스 ;v974 a원저자명: John O'Shaughnessy, Nicholas Jackson O'Shaughnessy a참고문헌 수록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설득적 광고[說得的廣告]0KSH20060041481 a남인용,g南寅勇,d1967-0KAC2014191851 a김미애,g金美愛,d1969-0KAC2014191861 aO'Shaughnessy, John,d1927-0KAC2007020261 aO'Shaughnessy, Nicholas J.,d1954-0KAC20070202710a오셔네시, 존10a오셔네시, 니콜라스 잭슨0 b\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