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77nam a220031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700147056001400164082001600178245011500194246002500309260004600334300003600380440003600416500003300452504004500485546004100530650004700571700004700618700001400665700004800679900002500727950001100752KMO20143702020180823091531tb140718s2014 ulka d 001 kor  a9791130431536g93300:c\350001 akorheng0 lEM5936535lEM5936536c201a325.71b14-5 a325.712501a659.10122100a광고에서 사회를 읽는다 :b큰글씨책 /d로버트 골드만 지음 ;e박주하,e신태섭 옮김19aReading ads socially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aviii, 338 p. :b삽화 ;c30 cm00a커뮤니케이션북스 ;v942 a원저자명: Robert Goldman a참고문헌(p. 327-335)과 색인수록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광고 이론[廣告理論]0KSH20020352521 aGoldman, Robert,d1949-0KAC2006084334aut1 a박주하1 a신태섭,g申泰燮,d1957-0KAC20142173510a골드만, 로버트0 b\3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