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18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9002800106052001700134056001400151082001500165245011100180260004000291300004500331440002600376504002400402650005600426650005300482700001400535940010400549950001100653KMO20143589020140721140144ta140613s2013 ulkadk 000 kor  a9788997486670g93330:c\120000 lEM5906777lEM5906778c201a335.94b14-4 a335.942501a381.3422100aP2P 등 특수한 유형의 온라인서비스 이용 관련 소비자피해 및 개선방안 /d한정희 a서울 :b한국소비자원,c2013 a80 p. :b삽화, 도표, 양식 ;c26 cm00a시장조사 ;v13-20 a참고문헌: p. 71 8a온라인 서비스[on-line service]0KSH2001024824 8a소비자 피해[消費者被害]0KSH20020170221 a한정희0 a피투피 등 특수한 유형의 온라인서비스 이용 관련 소비자피해 및 개선방안0 b\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