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90nam a220024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9002800106052001700134056001400151082001400165245007100179260004600250300004500296440004800341504002400389536013300413650004300546700004800589950001100637KMO20143285120140710113244tb140625s2014 ulkcd d 000 kor  a9791130403700g04300:c\200000 lEM5914812lEM5914813c201a070.45b14-7 a070.452501a070.122100a뉴미디어 채택 이론 :b큰글씨책 /d지은이: 박종구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axviii, 151 p. :b도표, 초상 ;c30 cm00a커뮤니케이션이해총서 큰글씨책 a참고문헌 수록 a2012년도 정부재원(교육과학기술부)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으로 저술하였음[NRF-2012S1A5B5A02022814] 8a뉴미디어[new media]0KSH19980037781 a박종구,g朴鐘九,d1970-0KAC2012101030 b\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