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55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2000147056001700167082001800184245019000202246009300392260004600485300003500531440003600566440003700602500003200639500005400671504002900725546004100754650004700795650003400842650004700876700003600923700003600959700004400995900004301039950001101082KMO20143217220140712123408tb140627s2014 ulkd d 000 kor  a9791130407883g93300:c\340001 akorheng0 lEM5921780lEM5921781c201a326.76091b14-1 a326.760912501a384.5509522100a글로벌 미디어의 아시아 경영 :b방송·광고 산업의 역사적 해석과 재조명 :b큰글씨책 /d에이머스 오언 토머스 지음 ;e김종하,e이종채 옮김19aTransnational media and contoured markets :bredefining Asian television and advertising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axii, 315 p. :b도표 ;c30 cm00a방송문화진흥총서 ;v10300a커뮤니케이션북스 ;v1381 a원저자: Amos Owen Thomas a권말부록: 인터뷰 자료와 2차 자료 등 a참고문헌: p. 300-315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광고 산업[廣告産業]0KSH2001017513 8a매체[媒體]0KSH1998018350 8a방송 산업[放送産業]0KSH20020335731 a김종하,d1972-0KAC2013026891 a이종채,d1970-0KAC2014168251 aThomas, Amos Owen,d1954-0KAC20100316510a토머스, 에이머스 오언,d1954-0 b\3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