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60nam a220026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800125056001500143082001500158245019100173246004500364260007400409300004400483504002900527650003400556650004300590700004800633700004800681700004800729950001700777KMO20142055320140512132014ta140418s2014 ulkad 000 kor  a9788963502236g933200 lEM5867086lEM5867087c201a325.743b14-7 a325.7432501a659.1422100a스마트 BPL(brand placement) 비즈니스 모델 연구 :bOTT서비스 정책 및 사업 이슈를 중심으로 /d책임연구원: 정두남 ;e공동연구원: 박종구,e조영신30a스마트 BPL 비즈니스 모델 연구 a서울 :b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c2014 axvii, 270 p. :b삽화, 도표 ;c24 cm a참고문헌: p. 263-270 8a광고[廣告]0KSH1998001149 8a뉴미디어[new media]0KSH19980037781 a정두남,g鄭枓男,d1963-0KAC2014108851 a박종구,g朴鐘九,d1970-0KAC2012101031 a조영신,g曺永信,d1970-0KAC2012059881 a가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