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09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800125056001500143082001500158245014400173260007400317300003400391500019400425504002900619650004700648650004700695700004800742700004800790950001700838KMO20142054420140512110344ta140418s2014 ulka 000 kor  a9788963502175g933200 lEM5867076lEM5867077c201a325.741b14-2 a325.7412501a659.1422100a간접광고 도입 등에 따른 협찬제도의 효과적 규제방안 연구 /d책임연구원: 노동렬 ;e공동연구원: 박종구 a서울 :b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c2014 axx, 175 p. :b삽화 ;c24 cm a권말부록: 방송법 및 시행령 내 협찬, 간접광고 규정 ; 협찬고지에 관한 규칙(방통위 규칙 4호) ; 협찬고지 및 간접광고 방송법 일부 개정법률안 a참고문헌: p. 154-155 8a간접 광고[間接廣告]0KSH1998005226 8a제휴 광고[提携廣告]0KSH20010174621 a노동렬,g盧東烈,d1963-0KAC2014070761 a박종구,g朴鐘九,d1970-0KAC2012101031 a가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