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76na a2200181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800093245017200121300002100293545006000314653011300374700005300487773013600540900001800676KSI00048693020050927153826050924s2003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6.1205b한527ㅅc2800a유통업체 상표선호의 선행요인 및 그 성과에 관한 연구=x(A)study on antecedent factors and those performance of private brand proneness/d김성배 ap. 45-68;c26 cm a김성배, 서울보건대학 유통과학과 조교수 a유통업체 상표선호aPrivate brandaPerceived qualityaPerceived sacrificeaPerceived valueaProneness1 a김성배,g金聖培,d1957-0KAC2014156314aut0 t상품학연구-한국상품학회.d韓國商品學會.g제28호(2003년 4월), p. 45-68q28<45w(011001)KSE199505673,x1226-613210aKim, Sung B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