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5nam a2200205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500114056001300129082001400142245028000156260003900436300003000475502009900505653015500604700005300759963003700812KDM20024111320180813170600021011s2002 ulka AL 000 kor 0 akorbeng0 lEM2661615lEM2661616c2fDP01a325.6b2-6 a325.6240 a658.522101a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x(A)study of the effect of shopping-mall's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b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비교/d權純洪 a서울:b成均館大學校,c2002 avi, 136p.:b삽도;c26cm1 a학위논문(박사) --b성균관대학교 대학원:c경영학과 생산관리전공,d2002 a쇼핑몰a고객만족a신뢰a충성도aSHOPPINGMALLaCUSTOMERaSATISFACTIONaTRUSTaLOYALTYa인터넷쇼핑몰a오프라인쇼핑몰a쇼핑몰1 a권순홍,g權純洪,d1964-0KAC2017332254aut a경영학과a생산관리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