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07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20003300106041001300139049002800152052002100180056001800201082001800219245022200237246009400459260004900553300004600602490002600648500002800674504002900702546002500731650004700756650004700803651004200850700002800892700002800920830005900948900001401007900001401021950001001035KMO20133271820130627111909ta130506s2012 ulkabd 000 kor 1 a9788932220642 (세트)g94320 a9788932223148g94320:c\70000 akorbeng0 lEM5664043lEM5664044c201a326.180912b13-6 a326.1809122501a658.8395122100a중국 상하이(上海) 시 고급소비재 시장 진출기업 경쟁전략 분석 및 시사점 =x(The) analysis of competitive strategies of enterprises in Shanghai luxury consumer market /d노수연,e何喜有30a중국 상하이시 고급소비재 시장 진출기업 경쟁전략 분석 및 시사점 a서울 :b대외경제정책연구원,c2012 a120 p. :b삽화, 도표, 지도 ;c24 cm10a연구자료 ;v12-09 a권말부록: 설문지 a참고문헌: p. 108-111 a영어 요약 있음 8a경쟁 전략[競爭戰略]0KSH1998011840 8a중국 시장[中國市場]0KSH2002026098 8a중국(국명)[中國]0KSH19980006581 a노수연0KAC2013163701 a허시유0KAC201316837 0a연구보고서 (대외경제정책연구원) ;v12-0910a하희유10aHe, Xiyou0 b\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