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99nam a220028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1400085052001700099056001900116082001900135245015400154260004300308300003400351490002800385504002700413546002500440650005300465650004700518650004700565700001400612700001400626830005200640950001700692KMO20132683120130615090905ta130409s1990 ulkd 000 kor 0 akorbeng0 lEM562777401a710.98b13-1 a710.98a3712501a495.7a37922100a한글 전용 표기와 한자 혼용 표기가 독서 과정에 미치는 효과 실험 연구 /d연구책임자: 박영목 ;e연구자: 손영애 a서울 :b한국교육개발원,c1990 aiv, 111 p. :b도표 ;c25 cm10a연구보고 RR ;v90-3 a참고문헌: p. 82-88 a영어 요약 있음 8a국한문 혼용[國漢文混用]0KSH1998022989 8a교육 정책[敎育政策]0KSH1998012639 8a언어 정책[言語政策]0KSH19980374891 a박영목1 a손영애 0a연구보고 RR (한국교육개발원) ;v90-31 a가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