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82nam a220024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800125056001500143082001400158245012400172260007400296300004400370500007400414504002900488650004500517650004700562700001400609950001700623KMO20131748520130806153004ta130322s2013 ulkad 000 kor  a9788963502083g923200 lEM5617267lEM5617268c201a325.712b13-1 a325.7122501a659.122100a국내 지상파 TV와 이종매체간 결합판매 도입 시 광고시장 영향 분석 /d책임연구원: 오세성 a서울 :b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c2013 axxii, 169 p. :b삽화, 도표 ;c24 cm a권말부록: 결합판매에 대한 컨조이트 모형 분석결과 a참고문헌: p. 160-165 8a지상파 TV[地上波--]0KSH2005014462 8a광고 시장[廣告市場]0KSH20050087061 a오세성1 a가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