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93n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800117056001400135082001700149245017400166260003700340300004200377500004900419502008900468504002800557546002500585700005300610KDM20125449820180904141453ta121120s2012 ggkad m BC 000 kor 0 akorbeng0 lEM5544109lEM5544110c2fDP01a326.39b12-31 a326.392501a338.479122100aSNS 사회적 자본이 여행경험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x(The) effect of SNS social capital on communication behaviors of travel experiences /d김소윤 a수원 :b경기대학교,c2012 aix, 111 p. :b삽화, 도표 ;c26 cm aSNS는 "Social Network Service"의 약어임1 a학위논문(박사) --b경기대학교 대학원,c여가관광개발학과,d2012 a참고문헌: p. 98-108 a영어 요약 있음1 a김소윤,g金素潤,d1968-0KAC2018540604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