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88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800147056001400165082001700179245025700196246005300453260003700506300003000543500001700573546004100590650004700631700005400678700003300732700004800765700001400813700001400827900002200841900003300863900004300896950001100939KMO20124911920181114172526ta121105s2012 ggka 001 kor  a9788925406268g93370:c\150001 akorheng0 lEM5529104lEM5529105c201a370.18b12-30 a370.182501a370.152322100a학습자 중심 학습의 연구·실천을 위한 이론적 토대 :b상황학습, 활동이론, 분산인지, 생태심리학 등 학습을 보는 새로운 이론들 /dDavid H. Jonassen,eSusan M. Land 편 ;e김현진,e정종원,e홍선주 역19aTheoretical foundations of learning environments a파주 :b교육과학사,c2012 a317 p. :b삽화 ;c26 cm a색인수록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교육 심리[敎育心理]0KSH20020361951 aJonassen, David H.,d1947-20120KAC1996141134aut1 aLand, Susan M.0KAC2014272521 a김현진,g金賢進,d1969-0KAC2012210691 a정종원1 a홍선주10a랜드, 수잔 M.10a조나센, D. H.,d1947-201210a조나센, 데이비드 H.,d1947-20120 b\1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