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38n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600117056001300133082001500146245016500161260003700326300004400363502010200407504002900509546002500538700003300563900001200596KDM20123021420200813153512ta120827s2012 ulka m BF 000 kor 0 akorbeng0 lEM5451544lEM5451545c2fDP01a593.2b12-8 a593.22501a646.7222100a스포츠 스타의 이미지 지각 및 제품유형별 광고효과 =xImage perception of sports star and advertising effect per type of product /d오수나 a서울 :b서경대학교,c2012 axiv, 158 p. :b천연색삽화 ;c26 cm1 a학위논문(박사) --b서경대학교 대학원,c미용예술학과 메이크업전공,d2012 a참고문헌: p. 127-138 a영어 요약 있음1 a오수나0KAC2016117874aut10aO, S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