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76na a2200217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3000093245020900123300002100332545006000353545005100413653015700464700005300621700001400674773013500688900001800823900001700841KSI00037853620050509152316050504s2002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6.1705b한576ㅇc6(2)00a유통업체 상표의 지각된 정보단서가 이의 지각품질, 지각희생 및선호에 미치는 영향=x(An)influence of private brand's perceived cues on it's proneness/d김성배,e전인수 ap. 19-40;c26 cm a김성배, 서울보건대학 유통과학과 조교수 a전인수,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a유통업체 상표a정보단서a지각품질a지각희생a선호aPrivate brandaInformation cueaPreceived qualityaPercived sacrificeaPreference1 a김성배,g金聖培,d1957-0KAC2014156314aut1 a전인수0 t유통연구-한국유통학회.d한국유통학회.g6권 2호(2002년 1월), p. 19-40q6:2<19w(011001)KSE199601687,x1226-926310aKim, Sung-Bae10aJeon, In-S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