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54nam a220031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500072049002800097052001600125056001300141082001400154245018300168260006200351300003600413440005900449504002900508525003800537536008800575650004700663700004100710700004800751700002800799700004000827700002800867700002800895950001700923KMO20121863520190620100554ta120126s2011 ulka 000 kor  a9788963501772g923200 lEM5354409lEM5354410c201a325.7b12-7 a325.72501a659.122100a매체 통합형 광고심의 가이드라인 연구 /d책임연구원: 한은경 ;e공동연구원: 장우성,e오현정 ;e연구보조원: 김좌중,e송석재,e이은경 a서울 :b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c2011 axvii, 214 p. :b삽화 ;c24 cm10a(2011) 광고진흥자금 지원사업 연구보고서 a참고문헌: p. 203-205 a권말부록: 전문가 설문지 a2011년 한국방송광고공사의 광고진흥자금 지원으로 발간하였음 8a광고 심의[廣告審議]0KSH20050170721 a한은경,d1959-0KAC2012089554aut1 a장우성,g張宇盛,d1973-0KAC2014109451 a오현정0KAC2018C87151 a김좌중,g金佐重0KAC2019125111 a송석재0KAC2019180071 a이은경0KAC2019251421 a가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