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42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800093245020300121300002100324545007200345545008300417653030300500700001900803700004800822773012500870900001500995900001401010KSI00030705220040825112503040810s1994 bn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38.05b한642ㅎc8(1)00a高速鐵道에 있어서 接近到의 중요성 분석에 관한 연구=x(An)analysis of the importance of accessibility for high speed railway:bstated-preference approach/d박대룡,e남기찬 ap. 49-64;c26 cm a박대룡, 한국해양대학교 항만운송공학과 대학원생 a남기찬, 정회원, 한국해양대학교 항만운송공학과 전임강사 a고속철도a도시간의 교통a도시내의 교통a접근도a수단선택a개별모형a행동결과자료a선호의식자료aHigh speed railwayaInter-urban transportaIntra-urban transportaAccessibilityaMode choiceaDisaggregate modelsaRevealed preference dataaStated preference data1 a박대룡4aut1 a남기찬,g南寄燦,d1959-0KAC2015072620 t韓國港灣學會誌.d韓國港灣學會.g8卷 1號(1994년 6월), p. 49-64q8:1<49w(011001)KSE199500763,x1225-079110aPark, D.R.10aNam, K.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