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11c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700117056001400134082001200148245020200160260003700362300003600399502009100435504002900526525006000555546002500615700004100640KDM20116292420180821144703ta111206s2011 ulkd m AQ 000 kor 0 akorbeng0 lEM5254512lEM5468191c2fDP01a326.41b11-4 a326.412501a38422100aQ이론을 적용한 스마트 디바이스의 사용자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xApplying Q methodology to analyze mobile advertising effects on smart device user segmentation /d김기연 a서울 :b연세대학교,c2011 aviii, 201 p. :b도표 ;c26 cm1 a학위논문(박사) --b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cIT정책산업전공,d2011 a참고문헌: p. 169-182 a권말부록: FlashQ를 활용한 Q소팅 절차 예시 a영어 요약 있음1 a김기연,d1983-0KAC2018A59954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