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95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900117056001500136082001500151245024500166246010200411260003700513300003500550500006900585502008300654504002900737525009700766546002500863700005300888KDM20115657920180821140851ta111031s2011 ulka m AJ 000 kor 0 akorbeng0 lEM5226827lEM5226828c2fDP01a331.541b11-10 a331.5412501a302.2322100a뉴미디어 채택에 관한 통합모델 IAM-NM :b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대한 실증분석을 중심으로 =xIntegrative adoption model of new media (IAM-NM) : focusing on the empirical tests of twitter and facebook /d박종구30aIntegrative adoption model of new media : focusing on the empirical tests of twitter and facebook a서울 :b서강대학교,c2011 axxv, 241 p. :b삽화 ;c26 cm aIAM-NM은 "Integrative Adoption Model of New Media"의 약어임1 a학위논문(박사) --b서강대학교 대학원,c신문방송학과,d2011 a참고문헌: p. 179-210 a권말부록: "사전 조사 설문항목 : 트위터에 대한 대학생 인식 조사" 등 a영어 요약 있음1 a박종구,g朴鐘九,d1970-0KAC2012101034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