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95naa a220024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52002600080245026000106300003000366545005300396545005300449545005300502653010600555700005300661700004800714700001400762773012100776900001600897900002000913900002000933KSI00016610120040218150025031010s1999 tjka 000 kor  a01100101a658.05b한486ㄷc2900a소비자 반응에 대한 디자인의 심미적 영향요소:b심볼디자인을 응용한 사례연구=x(The)influence of aesthetic elements on consumer responses:b(a)case-study on the application of symbol design/d김은주,e양종열,e홍찬석 ap. 56-57:b삽도;c30 cm a김은주,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a양종열,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a홍찬석,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a소비자반응a디자인a심미적영향요소a심볼디자인aAesthetic elementsaSymbol design1 a김은주,g金恩珠,d1970-0KAC2015134414aut1 a양종열,g梁鐘烈,d1958-0KAC2020541411 a홍찬석0 t디자인학연구.d한국디자인학회.gVol.29(1999년 5월), p. 56-57q29<56w(011001)KSE199510886,x1226-804610aKim, Eun-Ju10aYang, Jong-Youl10aHong, Chan-S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