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71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9002800106052001700134056001300151082001400164245011400178260004900292300003800341440002100379440005100400504002900451525003800480650004000518700004800558950001100606KMO20112131920140521093230ta110506s2011 ggkad 000 kor  a9788950930158g03320:c\160000 lEM5085096lEM5085097c201a325.5b11-52 a325.52501a658.822100aB2B마케팅 =xBusiness to business marketing :b마켓 센싱에서 성과 측정까지 /d한상린 지음 a파주 :b북이십일 21세기북스,c2011 a246 p. :b삽화, 도표 ;c23 cm00aKI신서 ;v325900a대한민국 대표 경영학 강의 시리즈 a참고문헌: p. 243-246 a권말부록: B2B마케팅 사례 8a마케팅[marketing]0KSH19980117161 a한상린,g韓相璘,d1960-0KAC2014110500 b\1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