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77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35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700165056001400182082001500196245011000211246008200321260003100403300003600434500005100470500003500521504004500556525010400601546004100705650004700746650004700793700004600840700004500886700001400931900002500945900003400970950001101004KMO20110989520181108091522ta110302s2010 ulka 001 kor  a9788961052405g93370:c\23000 aUB201004158291 akorheng0 lEM5025408lEM5025409c201a370.73b11-1 a370.732501a370.7222100a교육의 질적 연구방법론 /d로버트 보그단,e사리 놉 비크렌 지음 ;e조정수 옮김19aQualitative research for education :ban introduction to theories and methods a서울 :b경문사,c2010 axiii, 399 p. :b삽화 ;c27 cm a원저자명: Robert Bogdan, Sari Knopp Biklen a원서의 제5판을 번역함 a참고문헌(p. 375-394)과 색인수록 a권말부록" 교육장소나 상황에 대한 관찰용 질문의 예 ; 현장조사록 작성 예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교육 연구[敎育硏究]0KSH1998020573 8a질적 연구[質的硏究]0KSH20020254291 aBogdan, Robert,d1941-0KAC1996028884aut1 aBiklen, Sari Knopp,d1945-0KAC2011026061 a조정수10a보그단, 로버트10a비크렌, 사리 놉,d1945-0 b\2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