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16n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700117056001300134082001600147245034200163260004300505300002500548502008900573504003000662525002800692546002500720700004100745KDM20103007520181022102123ta100721s2010 gbk m TF 000 kor 0 akorbeng0 lEM4836518lEM4836519c2fDP01a325.1b10-26 a325.12501a658.40122100a규모, 벨트, 도입기간에 따른 6시그마 성공요인의 인식 차이 연구 :b공급자 관점에서 바라본 마케팅성과 =x(A) study on the recognition difference of the success factors of six sigma on the line of size, belt, and introduction period : marketing performance from the supplier's perspective /d조영준 a구미 :b금오공과대학교,c2010 avii, 148장 ;c26 cm1 a학위논문(박사) --b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c산업경영학과,d2010 a참고문헌: 장 136-142 a권말부록: 설문지 a영어 요약 있음1 a조영준,d1967-0KAC2018L90184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