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94n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600117056001300133082001500146245024100161260004000402300004300442502009900485504002800584525007400612546002500686700005300711KDM20095548320180823174323ta091008s2009 ulkad m AL 000 kor 0 akorbeng0 lEM4614533lEM4614534c2fDP01a375.1b9-62 a375.12401a372.2122100a인지적·사회적 변인을 고려한 유아 쌍 협력활동이 과제 수행력에 미치는 효과 =x(The) effect of young children's dyad collaboration based on their cognitive and social ability on task performance /d朴炡彦 a서울 :b成均館大學校,c2009 avii, 125 p. :b삽화, 도표 ;c30 cm1 a학위논문(박사) --b成均館大學校 大學院,c兒童學科 幼兒敎育專攻,d2009 a참고문헌: p. 93-107 a권말부록: 취학 전 아동용 사회적 기술 평정 척도 등 a영어 요약 있음1 a박정언,g朴炡彦,d1979-0KAC2014120004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