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66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700117056001400134082001700148245020900165260003700374300002600411502010500437504002800542546002500570700005300595KDM20094993920180904111713ta091029s2009 ulk m AG 000 kor 0 akorbeng0 lEM4635311lEM4635312c2fDP01a326.39b9-75 a326.392401a338.479122100a사회연결망분석을 이용한 광고회사와 이벤트기획사간 관계 구조 =xNetwork structure between advertising agency and event promotion agency using social network analysis /d안태기 a서울 :b동국대학교,c2009 aviii, 102장 ;c26 cm1 a학위논문(박사) --b동국대학교 대학원,c호텔관광경영학과 이벤트전공,d2009 a참고문헌: 장 85-93 a영어 요약 있음1 a안태기,g安泰基,d1968-0KAC2014266954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