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92n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700117056001500134082001600149245023400165260003700399300003300436502007700469504003000546525010800576546002500684700005300709KDM20092519820180831141730ta090820s2009 tgka m SE 000 kor 0 akorbeng0 lEM4554114lEM4554115c2fDP01a326.184b9-4 a326.1842401a658.83422100a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내적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xInternet shopping mall servicescape :bIts impact on customers' internal responses and revisit intention /d김장호 a대구 :b계명대학교,c2009 av, 131장 :b삽화 ;c26 cm1 a학위논문(박사) --b계명대학교 대학원,c경영학과,d2009 a참고문헌: 장 104-112 a권말부록: 설문지 ; 응답자에게 보여준 쇼핑몰 1 ; 응답자에게 보여준 쇼핑몰 2 a영어 요약 있음1 a김장호,g金長鎬,d1968-0KAC2018C88174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