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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공고

공고/공모

국립장애인도서관 발전 방안 연구 용역 입찰공고

  • 작성부서 : 총무과 등록일 : 2017.04.21 조회 : 792

  • 국립중앙도서관 공고 2017-04-14호(2017.04.20)
     

    입  찰  공  고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방법 : 제한경쟁
      나. 품명/수량 : 기타연구조사서비스 / 1식
      다.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전자입찰(가격)
      라. 입찰(개찰)일시 : 2017. 05. 10. 11:00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80일간
      바. 사업금액 : 45,000,000원 (추정가격 : 40,909,090원 *부가세별도)
      사. 입찰건명 : 「국립장애인도서관 발전 방안 연구」 용역
      아.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7. 05. 02. 10:00
      자.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7. 05. 10. 10:00
      차. 공동계약 : 가능(공동이행방식)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자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자는 제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공동수급일 경우 해당업체 포함)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7. 5. 2. 10:00 ~ 2017. 5. 10. 10:00
        ①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①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별도 개찰
        ②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안서 접수일시 : 2017. 05. 10. 11:00 (직접방문제출)
        ※ 정시에 일괄 접수, 접수시간을 엄수하지 않을 시에는 제안서를 접수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 국립중앙도서관 본관 7층 총무과 (김경숙, ☎02-590-0528)
      다.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서류
        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
        ② 입찰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 각 1부.
          - 4대 보험 가입증빙 자료(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하나)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라. 제출서류
        ① 제안서 등
           - 제안서(평가참고자료포함) 7부 (원본 1부포함)
           - 제안서(평가참고자료포함) 내용이 모두 수록된 CD 3장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③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④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②~④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① 제출기한 : 2017. 05. 10. 11:00 (직접방문제출)
        ② 공동수급체는 공동이행방식으로 구성해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합니다. (대표사 포함 3개사 이내)
        ③ 공동수급협정서는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업체평가(기자재, 인력, 실적) 시 대표사와 공동이행업체를 합산하여 평가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모든 구성원(참가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등 서류를 제출
     
    5. 제안서 평가
      가. 평가기관 : 국립중앙도서관
      나.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부서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이며, 입찰 참여자에게 제안서의 PT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7. 입찰 관련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①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②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③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용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②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가. 문의사항
         ① 계약관련 : 국립중앙도서관 총무과 (김경숙, ☎02-590-0528)
         ② 사업관련 : 국립중앙도서관 국립장애인도서관 지원협력과 (오현정, ☎02-3483-8881)
         ③ 나라장터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과 국립중앙도서관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고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고, 반드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 계약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최저임금법」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사. 상기 공고문 상의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공고서와 제안요청서 간의 모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반드시 사업담당자 및 계약담당자와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관련 홈페이지 주소
         - 조달청 : www.pps.go.kr
         - 나라장터시스템 : www.g2b.go.kr
         - 국립중앙도서관 : www.nl.go.kr
     
     
     
     
    2017. 04. 20.
    국립중앙도서관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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